HOME >> 클리닉안내 >> 성건강&여성성형 클리닉

성건강이란 만족스런 성생활을 유지함으로써 파트너와 함께 느끼는 행복감, 성취감, 자긍심을 포함한 전반적인 웰빙을 말합니다. 그러나 국제적으로 성권리, 성건강, 성행복을 외치는데 우리는 전근대적인 사고속에 묻혀 성에 대한 그릇된 가치관이 성의 본질을 왜곡하고 결혼후 2/3가 성적 불만족상태라고 합니다.

여성이 성행위시 느끼는 정상적인 반응은 흥분기, 상승기, 성적 극치기, 해소기로 나누며 여성성기능 장애에는 성욕구장애, 성혐오장애,성흥분장애, 극치감 장애,통증 장애가 있습니다. 이들은 서로연관되어 또다른 장애를 유발하며 악순환을 반복합니다.

건강한 성생활은 여성건강의 시작이며 정기적인 성생활은 노화를 늦춥니다.

무엇보다도 건강한 성생활의 첫걸음은 규칙적인 운동으로 정상체중유지, 금주나 금연, 성기능 장애를 유발하는 약제의 변경이나 감소, 외음부를 심하게 조이는 옷을 피하고 질염이나 경부염치료부터시작합니다.

* 본원에서는 여성의 성기능 향상을 위한 치료를 실시합니다.*
1. 상담 및 원인 분석
2. 골반 상태 파악후 골반 근육 강화 지도
3. 불감증과 오르가즘 장애 치료
4. 분비물과 흥분 증가를 위한 약물 처방
5. 독신 여성을 위한 기구 치료
6. 성기능 촉진을 위한 수술

* 성의학자 테레사 크레이그 박사의 섹스가 건강에 좋은 이유 10가지 *
1. 한 번에 2500kcal를 소모하는 효과적인 운동이다.
2. 세포의 산소 이용률을 증가시켜 심호흡의 효과가 난다.
3. 남성호르몬을 증가시켜 남성의 골근격계를 단단히 한다.
4. 몸에 유익한 고밀도 지단백-콜레스테롤의 혈중 농도를 높이고, 총 콜레스테롤 수치도 얼마간 낮춘다.
5. 관절통, 두통 등을 줄이는 통증 해소작용이 있다.
6. 오르가즘과 사정 직전에 디하이드로에피안드로스테론(DHEA) 혈중농도가 올라 간다.
7. 전립선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켜 전립선질환을 예방한다.
8. 섹스 후의 나른함과 만족감은 정신 및 심장 건강에 좋다.
9. 애정어린 접촉으로 인한 옥시토신 분비로 성생활이 원활해진다.
10. 여성호르몬을 증가시켜 질이 부드러워지고 심장병이 예방된다.

1. 질성형수술 넓어진 질을 좁혀주어 성감을 높여주는 수술입니다. 질을 좁히는 과정에서 항문과 질을 떠받쳐 주는 근육을 잡아당겨 잘 연결해 주어야 효과가 좋습니다. 수술후 케겔 운동을 꾸준히 해주고 4-6주가 경과한 후 성생활을 시작해야 하며, 폐경기 지난 연령이라면 호르몬 부족 등으로 질이 건조해지므로 질 윤활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2. 처녀막재생수술 처녀막은 직접적인 성행위나 격렬한 운동등에 의해 파열되는데 이를 복원하는 수술입니다. 국소마취로 수술하며 수술후 통증이 없어 일상 활동이 모두 가능하며 가정에서 흐르는 물로 샤워만 하셔도 되며, 수술후 2주뒤에 확인 점검을 하면 좋습니다. 3. 소음순성형수술 소음순이 너무 길거나 양쪽 소음순이 비대칭일때 하는 수술입니다. 소음순이 너무 길거나 크면 질 분비물이나 소변이 소음순에 자꾸 묻게 되며, 청바지처럼 꼭 끼는 옷을 입을 경우에는 통증이나 성관계시 불편을 주거나 성감에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4. 클리토리스수술 과도하게 늘어진 회음부 표피나 비대한 음핵을 가진 경우에 음핵을 정상적으로 노출시켜 주는 수술입니다. 클리토리스(음핵)는 남성의 페니스에 해당하는 구조물로 성적 자극에 의해 발기, 충혈되는 여성의 외부 성기중 가장 성감이 높은 부분입니다. 수술은 부분마취하 20-30분 정도 소요되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시대적 변천과 영상미디어의 발달로 미적 감각 발달, 비정상적인 외형교정으로 보다 나은 성생활과 성 만족도 증가를 위해 회음부 성형수술은 필요하며 '애니'는 당신을 건강하고 아름답고 젊게 하기 위한 헬스 시스템입니다.

1. 질성형 수술
넓어진 질을 좁혀주어 성감을 높여주는 수술입니다.

2. 처녀막 재생 수술

3. 소음순성형 수술